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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3-10-18 12:15
물, 비타민, 미네랄로 체중을 줄인다
 글쓴이 : 워터맥스
조회 : 538  

  *   체중을 감량하려면 체내 수분 부족을 예방해야 한다. 물을 마시려고 목마르기를 기다리면 갈수와 공복을 혼동하여 23시간 전에 음식을 먹었더라도 실제로 배고프다고 생각하게 된다. 충분히 수화되었을 때는 음식물의 건설적인 효과가 지속되어 다시 배고플 때까지 긴 시간이 지나야 한다. 갈증은 물로 가시게 해야 한다. 시장에서 판매하려고 감미료를 넣어 맛을 낸 제조 음료수는 체중감량 목적을 좌절시키고, 지방을 연소시키는 효소의 활력을 없애버린다.
 
  *   체중을 감량하려고 음식물 섭취를 줄이고 물 섭취량을 늘리 때는, 음식에 비타민과 미네랄을 보충해야 한다. 정상적으로는 음식물에서 얻어야 하는 미네랄이 몸에 부족하지 않게 확실히 해야 한다. 또 나트륨 외의 다른 미네랄이 제거된 통상적인 식탁염이 아니라 바다나 산의 오래된 소금광산에서 난 정제하지 않은 소금을 사용해야 한다. 나트륨을 포함하여 미네랄 갈망이 과식하게 만든다.